먹튀사이트 없는 먹튀폴리스에서 수익보고 여행다녀온 후기!

먹튀사이트

먹튀사이트 없는 먹튀폴리스에서 수익보고 여행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2019년 에도 여전히 먹튀 사이트는 활보하고 있습니다. 나날이 증가하는 먹튀제보를 받으면 먹튀사이트 없는 먹튀폴리스의 안전놀이터를 모르셨다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제부터라도 검증받은 안전놀이터에서 수익보시고 꼭 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먹튀란 여러분의 소중한 돈을 앗아갑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신경을 쓰신다면 예방할수 있고  저희 먹튀폴리스 고객센터에 제보를 해 2차 피해 를 예방하는것 밖에 없습니다. 안전한 먹튀사이트 없는 먹튀폴리스에서 여러분의 취향맞게 스포츠 베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엔 수익보고 여행 다녀온 회원분의 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먹튀사이트

먹폴에서 수익보고 동남아 여행 후기!

18.3.6 – 18.3.23일까지 태국으로 남자친구와 배낭여행을 다녀왔어요!동남아여행을 좋아하긴하는데 필리핀이랑 라스는 가봤는데 태국은 처음이였어요!!간략한 일정은첫날 새벽 방콕 수완나폼 공항 도착 후 돈므앙 공항으로 이동구요새벽 5시 비행기로 돈므앙에서 치앙마이로 바로 이동해서 치앙마이부터 여행했답니다!치앙마이에서는 타페게이트 근처 숙소에 묵었어요(슬립게스트하우스, 카빌1 게스트하우스)그리고 도이수텝과 나이트사파리 그리고 도이타논을 갔어요!여기 중에선 도이인타논이 가장 좋았어요!그리고 창푸악야시장과 선데이마켓과 나이트바자도 가봤습니당선데이마켓이 정말 크게 열리더라구요 맛있는 음식도 많고(초밥 짱)그 다음엔 꼬리뻬로 이동했어요!치앙마이에서 꼬리뻬로 이동하려고 에어아시아에서 비행기와 배까지 함께있는걸 미리 구입했구요치앙마이공항에서 새벽 시 비행기로 핫야이 공항으로 이동했어요핫야이에서 에어아시아 직원분을 만나 차타고 또 두시간정도 이동..

그리고 팍바라항구에서 또 배타고 한시간 반을 이동해서 꼬리뻬 도착 ㅠㅠ정말 가기 힘든 곳인데 정말 섬이 작고 예쁘더라구요물 속도 정말 깨끗하고!! 그 힘들었던게 싹 가셨어요ㅋㅋㅋ꼬리뻬에서는 뭐 그렇게 한건 없고 그냥 휴양했어요!차밍 리뻬 리조트랑 이딜릭리조트 그리고 반카시린2에서 묵었는데이딜릭리조트에서 빌려주는 카약으로 바다 바로 앞에서 스노클링을 했는데 바닷속에 물고기들이 진짜 많았어요!잊지못할 순간이였습니당 ㅠㅠ반카시린2에서는 방에 앵무새가 들어오는 사건도ㅋㅋㅋㅋ근데 꼬리뻬는 물가가 참 비싸요 ㅠㅠ 치앙마이의 거의 2배 좀 안게…?그래서 꼬리뻬에서 해산물과 술을 먹다가 거의 돈을 다 탕진했어요ㅋㅋㅋㅋ워킹스트리트에 없는 거 없이 먹 건 다 있답니당 갈비국수까지!그리고 끄라비로 이동했습니당끄라비를 가려고 꼬리뻬 워킹스트리트에 있는 여행사에서 끄라비가는 표를 구입했어요그래서 당일에 9시부터 또 배를 타고 팍바라항구로 이동 후 차를 거의 4시간을 타고 끄라비타운으로 갔네용저희는 끄라비타운 1박 아오낭비치 2박을 했는데끄라비타운의 시티호텔이라는 곳에서 숙박했는데 시설도 좋은데 1박에 650바트라 너무 좋았어요다시 가면 또 묵을 예정입니다ㅋㅋㅋ

꼬리뻬에서 와서그런지 물가도 싸고끄라비에서 유명한 크랩을 끄라비타운에 있는 뿌담레스토랑에서 뿌팟퐁커리로 먹었어요!그리고 다음날 아오낭 비치로 이동 후 블루소텔이라는 숙소에 묵었습니당역시 블루소텔도 좋았어요!! 수영장도 좋고(꼬리뻬에서 수영이 질려 수영은 안했어요…)아오낭에 있으면서 저희는 배타고 프라낭비치로 가봤는데 거기는 꼭 가보세요아오낭비치로 가시면 배 타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왕복 200바트로 갑니당가는 길도 너무 좋았고 절경도 정말 멋있고 거기 해변에서 수영하셔도 됩니당암벽등반하시는 분들도 많았고 원숭이와 야생 왕도마뱀도 있어요(도마뱀 진짜 무서웠음)그리고 마지막 여행지 방콕!끄라비에서 녹에어를 타고 돈므앙으로 다시 이동했어요!방콕에서는 카오산로드에만 있었습니당!카오산로드 아주 핫하더라구요 ㅎㅎ 술 먹기 딱 좋은ㅋㅋㅋ카오산에서는 그래서 밤에만 활동했습니당(술만먹음)근데 술만 먹긴했는데 그 길거리에 바켓으로 파는 싼보드카를 먹었는데요..돌아가기 하루전에 장염에 걸려버렸어요..그래서 가는 날까지 방에서 계속 누워있고 방에서도 화장실에만..거기서 파는 약도 사서 먹고.. 마무리가 좀 안좋았네유제일 기억에 남는 음식은 갈비국수와 땡모반!! 지금도 먹고싶어요 ㅠㅠ그리고 팟타이랑 모닝글로리는 정말 지겹게 먹고왔어요ㅋㅋㅋㅋ꼬리뻬에서도 해산물 엄청 먹고 음식이 전체적으로 참 좋았어요!

먹튀사이트

먹폴에서 수익보고 여유로운 동남아 결혼여행!

저번에는 사실 출발기에 첫 날이라 생각보다 보여드릴 게 많지 않았던 게 사실이에요.비행시간도 그렇지만 이 마리앙인 섬이 다른 동남아 휴양지와는 다르게 굉장히 프라이빗하고, 또 다른 사람들게 잘 알려지지 않은 섬이다 보니 들어가는데 교통편도 번거롭기도 하구요.그래도 저는 계속 바다를 보며 배 타고 중간에 스노쿨링도 하고 그랬으니까딱히 어디를 가려고 시간이 오래걸렸다~ 라기보다는 계속 휴양 액티비티 하다보니 어느새 도착해있는 느낌이더라구여ㅎㅎㅎ 열대어 구경 실컷 하면서 ^^저번에 말씀 드렸나요? 마리앙인을 가려면 섬 하나를 또 들려야 한다고!뱅기섬이라는 곳인데요~ 여기엔 귀여운 강아지들이 아주 많아요ㅎㅎ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댕댕이들과 함꼐라면 아ㅠㅠ 이게 천국인가 싶답니다ㅎ요건 댕댕이들 확대샷! 정말 장관이죠?ㅋㅋ

마치 일본의 시바견 마을을 보는 것 같아요~어딜가든 보이는 강아지들이 넘 귀엽네요ㅠㅠ이제 댕댕이들을 뒤로하고~ 마리앙인 섬으로 고고!정말 배타고 가는 동안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는데, 어딜 찍어도 장관인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진짜 막 찍어도 그림이 나오는…보이시나요? 설명이 필요 없죠?이게 다 DSLR로 찍었고, 사진도 엄청 많아서 따로 보정을 하나도 못했는데도 색깔이 진짜 이래요..정말 지상낙원이 여기구나~ 싶더라구요. 다시 가고싶네요ㅎㅎㅎ이런 좋은 풍경이면 셀카도 많이 남겨놔야겠죠?ㅎㅎ 비록 둘 다 선글라스를 써서 얼굴이 잘 안나오긴 했지만ㅠㅠ..ㅋㅋ뒤로 보이는 지평선이 정말 아름답지 않아요? 인스타 업로드 각!그동안 노느라 힘들었으니 해먹에서 좀 쉬어주시고ㅎㅎ뒹굴뒹굴 신선놀음하는 휴가~저는 보라카이 섬도 가봤는데 거긴 사람이 너무 바글바글해서ㅠㅠ…마리앙인이 훨씬 심적으로는 편했던 것 같아요서울에서는 결코 볼 수 없는 그림 같은 석양…요거 보면서 와인한잔하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죠ㅎㅎ실컷 쉬었으니

이제 다시 밖으로 나가면서 리조트를 한바퀴 쭉 산책했어요ㅎㅎ공기가 좋고 물도 맑으니 산책할 맛이 나더라구요열심히 놀고 쉬었으니 이젠 배를 채워야 할 시간!!절대 빠질 수 없는 바비큐 파티를 하고~ㅎㅎ다음날 아침!! 바쁜 일정에 아침 일찍 잠에서 깼어요ㅎㅎ바쁘지만 리조트 산책은 꼭 한번 하고ㅎㅎ설정샷도 찍어주는 센스!!일단 바쁜 이유가 이거였습니다ㅋㅋㅋ엄청난 풍경과 함께 예쁘게 차려입고 사진 찍기~그 전날에는 너무 편하게 여행한지라 예쁜 사진을 별로 못건졌거든요ㅠㅠ작정하고 찍으니까 인생샷만 나오더라구여ㅎㅎㅎ마지막 사진은 마리앙인 깊은 곳 정글에 사는 원숭이! 고개 빼꼼 내밀고 너무 귀엽죠?ㅎㅎ그럼 저는 이만 2편을 끝내고 다음 3편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부디 마리앙인 여행기를 기다려주세요ㅋㅋ

꼭 먹튀사이트 없는 먹튀폴리스에서 사용하시고 수익보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Please follow and like us: